박민영 재력가와 열애설(ft. 빗썸 실소유주)
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박민영 재력가와 열애설(ft. 빗썸 실소유주)

by 경자여 2022. 9. 29.

박민영과 열애설난 재력가는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민영의 연애설에 대한 뉴스들이 많이 보이네요. 연예인들의 뉴스거리 중에서 연애설은 매우 큰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박민영과 열애설 이난 사람은 재력가로 알려져 있는 사람입니다. 우리는 잘 모르는 사람이지만, 이 사람은 재력가이며 빗썸의 실소유주라고 일컬어지는 인물입니다. 박민영도 돈이 많은 사람이지만 재력가와 연애를 하는 걸 보면 역시 사람은 돈 욕심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박민영에 대한 것만이 아니고 인간은 누구나 돈에 대한 욕심은 끝이 없다는 뜻입니다.

 

박민영과 열애설이난 재력가는 강종현이란 사람이고 이 사람의 명함에는 빗썸과 관련된 문구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뉴스 기사에 따르면 하루에 1억 원이라는 거금을 생일파티에 쓰는 재력가이라고 합니다.

뉴스 기사는 디스패치에서 퍼온 것입니다.

 

 

[단독] "그는 빗썸 회장으로 불린다"…박민영, 수상한 재력가와 비밀열애

[Dispatch=김지호·박혜진·정태윤기자] 2021년 12월 29일, 박민영이 FA를 선언했다. ‘나무엑터... [더보기]

www.dispatch.co.kr

자세한 사항은 기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연애는 축복할 만하고 축하해줄 만합니다. 하지만 열애설의 주인공이 의문에 싸인 재력가라는 사실로 인해서 의혹만 커져가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박민영 씨는 열애설을 인정을 할까 고민일 것 같습니다. 괜히 이러한 것으로 인해서 이미지 실추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 재력가가 어떻게 돈을 벌었는가는 아직도 미스터리인 부분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구설수에 오르는 것 같습니다. 박민영 씨가 정말 순순히 좋아해서 열애를 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재력가라서 만난 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돈은 참 무서운 것 같습니다. 돈이 많은 사람이든지 돈이 없는 사람이든지 돈의 욕심은 끝이 없다는 생각이 드는 뉴스입니다. 저도 물론 돈이 많으면 없는 것보단 100배는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지만 돈이 많다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고 얼마를 가져야지 돈 욕심이 없어질까 생각해보니, 역시나 돈 욕심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1억이 있으면 10억이 있고 싶고, 10억이 있으면 100억이 있고 싶은 법이니까요.

 

저는 이 기사를 통해서 돈의 욕심은 끝이 없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인생을 돈에 얽매이고 집착하지 말자는 생각을 해봅니다. 물론 생각처럼 되는 것은 없지만, 왜 돈이 필요한지, 과연 얼마나 필요한지에 대한 생각을 해보게 되는 뉴스 기사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