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주식&비트코인 다 살려주고 있다
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아마존이 주식&비트코인 다 살려주고 있다

by 경자여 2022. 2. 6.

안녕하세요

최근 미국 지수가 변동성이 커졌죠?

계속 우상향을 하던 지수가 1월 말에는 하락으로 전환하면서 다들 공포에 떨며

이제 모든 거품이 다 꺼진다는 둥, 하락의 시작이라는 둥 많은 공포가 시장에 많이 퍼졌었는데요

 

아마존의 호실적으로 인해서 이러한 공포가 갑자기 환희로 바뀌게 돼버렸네요

역시 모두 공포를 느끼고 있을 때 용기를 가지고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 같네요

 

공포에 매수하라!

이 말이 100% 맞을 수는 없지만 어느 정도 맞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마존의 호실적으로 인해서 미국 지수뿐만 아니라 비트코인까지 투자심리가 갑자기 살아나고 있습니다.

다들 긴축이 될 테니 주식은 이제 끝났다며 더 하락할 거라고 시장에 많은 생각이 퍼졌는데 이것이

손바닥 뒤집듯이 갑자기 뒤집혀 버렸습니다.

 

아마존의 엄청난 실적 덕뿐에 투자심리가 되살아나며 미국 지수 상승하였고 비트코인도 다시 5000만 원을 넘게 되었네요

저도 역시 비트코인을 하고 있는데, 어제 비트코인이 무섭게 갑자기 오르더라고요

 

모든 건 투자심리인 것 같습니다.

어느 정도 하락에 맥을 못추고 있었지만 어느정도 반등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일시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3월 금리인상을 하면서 저는 다시 한번 기회가 올 거라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열심히 시드를 모으고 있으며

단기적으로 대응하는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