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과연 얼마까지 오를까?
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LG에너지솔루션 과연 얼마까지 오를까?

by 경자여 2022. 2. 7.

안녕하세요?

최근에 LG에너지 설루션 공모 청약 때문에 온 나라가 떠들썩했죠?

다들 1주라도 더 받으려고 증권사 계좌도 많이 개설하고 , 치열한 눈치싸움을 했었네요

 

공모 청약 수수료로 로 증권사들은 1년 수수료 장사 이미 다 했다는 소리도 들리더라고요

엄청난 관심을 가졌던 LG에너지 설루션의 공모가 끝나고

상장 첫날 모두 사상을 기대했지만 사상은 무슨.. 엄청난 하락만 하고 있었네요

결국 이틀 내내 내리다가 44만 원을 찍고 다시 반등해주고 있네요

 

저도 물론 LG에너지 설루션 공모를 신청해서 주주입니다.

하지만 첫날 팔지 못해서 매우 안타까워하고 있었고

계속 수익이 줄어들다 보니까 더욱 안타까웠는데요 그나마 반등을 하며 올라와 줘서 다시 50만 원을 회복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게다가 저는 수급을 주로 보는데 수급 또한 현황이 매우 좋습니다.

 

 

기관은 끊임없이 매수를 하며 물량을 가져가고 있고, 이틀 내내 팔았던 외국인들도 다시 매집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두 개인들의 수량을 가져간 것이죠

이 부 분또 한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이 되어

저는 조금 더 가지고 있을 생각이었는데

 

 

LG에너지 설루션이 GM과 손잡고 4번째 배터리 공장을 짓는다고 합니다.

공장이 점점 많아지고 매출이 많아질 테고 또한 앞으로 전기차의 세대가 오는 것은 누구나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내연기관 자동차를 그만 만들고 모두 전기차로 대체한다고 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경쟁으로 인해서 더욱더 그 시기는 빨라질 것입니다.

분명 장기로는 LG에너지 설루션이 매우 좋은 기업이고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매우 좋지만,

현재 다들 너무나 고평가 되었다고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주가가 많이 올라가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물량을 계속 기관&외인들이 가져가고 있고 현재 유통되는 물량도 매우 적기 때문에 올리려고 마음을 먹는다면

아직 주가가 오를 수 있는 충분한 여지가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