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결과(ft. 몇주 받을 수 있을까?)
본문 바로가기
금융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결과(ft. 몇주 받을 수 있을까?)

by 경자여 2022.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핫한 LG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결과가 나왔습니다.

 

공모주 청약의 역대급 결과가 나왔죠

청약증거금 114조...

114조...엄청난 숫자입니다.

아마 이기록이 깨지기는 매우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든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LG에너지소루션

이제 몇주를 받을 수 있는지 예상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주관사 정보

 

상기의 표는 최종 경쟁률 및 한주필요 금액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예를 들어서 설명드릴게요

만약 제가 5250만원을 넣어서 대신증권에 공모주청약을 넣었다고 한다면,

대신증권의 한주 필요 금액인 19,605,000원 이므로

52,500,000 / 19,605,000 = 2.67의 결과가 나옵니다.

그러면 2~3주가 배정됩니다.

 

이런식으로 공모청약을 넣었던 증권사의 한주당 필요금액과 본인이 넣었던 금액으로 계산을 하면

몇주를 받을수 있는지 계산 가능하네요

모두 신청을 하셨나요?

물론 저도 신청했습니다.

마이너스통장까지 끌어다가 넣었네요

 

전국민 소고기파티라는 우수개소리도 있죠

이것은 물론 상장후 주가가 올랐을때의 이야기 입니다.

 

주가가 오를지 내릴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고

아무리 회사의 미래가 밝다고 해서 주식이 오르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상장일에 올랐을때 장기로 가져가실 분이 아니시라면

1~2일 지켜보다가 매매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