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벗는다(ft. 위드코로나 수혜주)
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마스크 벗는다(ft. 위드코로나 수혜주)

by 경자여 2022. 4. 30.

우려반 기대 반인 상황이 벌써 벌어지게 되었네요

5월 2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를 해제한다는 기사가 나왔네요

 

 

 

어느덧 일상이 되어버린 마스크를 사용의 의무가 없어진다니, 한편으로는 마스크를 안 써도 되는 상황이 이상하고 어색하기도 한 상황이 되어버렸네요.

 

실외 마스크 의무가 없어진다면 당연히 마스크 관련주들은 시세과 관심이 없어 질 것이며 주가는 내려가겠지만

이뉴스와 함께 화장품 관련주들이 많은 상승을 보였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위드코로나로 가면 마스크에 가려 화장을 덜 하며 매우 편한 생활을 하였던 여성분들의 상황이 좀 더 불편하게 화장을 해야 하는 상황이 될 수가 있겠네요

 

아마 화장품주들의 시세가 크게 올라간 만큼 수급은 아직도 화장품으로 몰리다가 다른 분야에 수급을 돌려서 위드코로나주로 옮겨갈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화장품주는 지금 들어가기는 이미 날아가버린 것을 잡는 리스크가 너무 큰 상황인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관련주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위드 코로나 수혜주에 대한 것은 좀 더 공부해보고 종목들을 찾아서 다시 한번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선 많은 공부를 해야 하지만, 귀찮게 생각하지 않고 나에게 도움이 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네요.

댓글